#스타버스트# 원하는대로,생각한대로

[내돈내산 쿠팡] 압박밴드 스타킹 본문

내돈내산 후기♡/쿠팡

[내돈내산 쿠팡] 압박밴드 스타킹

jennyhope 2024. 1. 21. 21:2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니퍼입니다.

오늘은 하체 부종 관련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제가 며칠 전부터 왼쪽 종아리가 땅기는 느낌과 함께 감각이상 증상이 있어서 (남에 살을 만지는 느낌ㅜㅜ)

여러 글을 읽어보니, 단순 부종의 문제가 아닌 허리 신경이 눌리는 디스크 초기 증상 혹은 하지정맥류 증상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초기 증상이라면 여러 방법을 통해 개선 될 수 있다고 하니,

우선 병원에 방문하기 전에 도움 될 만한 것들을 혼자 시도해보려고 해요.

 


 

저는 우선 이렇게 해보려고 합니다..

  1. 규칙적인 운동 (걷기가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해요)
  2. 너무 맵고 짠 음식은 피하기 (부종 방지)
  3. 밤에 잘때 허벅지까지 오는 강도 높은 압박밴드 사용
  4. 낮에는 무릎까지 오는 강도가 낮은 밴드 사용
  5. 평상시 바른 자세 유지 - 다리를 꼬거나 허리에 무리 가는 자세 피하기 (곧게 정렬하여 엉덩이 깊숙이 의자에 앉기!)

우선 이렇게 일주일 지내면서 경과를 지켜 볼 예정이랍니다~

제 주변에 디스크 수술을 받고 너무나 고생한 분이 계시기 때문에, 저는 꼭 초기에 잡을 수 있기를 바라요 ㅠ


 

참고로 제가 이번에 구매한 아이템은 아래 제품이에요!

" 조브하 국내산 종아리 압박밴드 스타킹 "

 

여러 제품을 이용해 본 결과, 품질에 큰 차이가 있지는 않은 것 같아요

제가 체험한 바로는 일정 시간 사용하다보면 처음 탄력과 다르게 압박 정도가 점점 줄어들기 때문에, 너무 오래 사용하는 것보다는 3-4개월에 한 번은 새로 교체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고, 그렇다면 아무래도 부담 없는 가격이 좋은 거 같아요^^;;

해당 제품은 현재 와우할인가 8900원 대로 올라와 있네요 (광고 아님 주의)

아쉬운 점은 두 번째 착용했는데도, 벌써 첫날과 비교해서 압박정도가 급격히 떨어진거 같아요.;.;

제 다리가 좀 많이 부어있긴했지만, 얼마나 더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을지는 한 달 정도 더 사용해봐야 할 것 같아요!

우선 제가 몇 일 사용해 보고 좋았던 점을 정리해 보았어요!

  • 신기한 점은 , 분명 잠잘때 종아리에만 착용했는데도 부기가 허벅지까지 빠져있었어요. 다리 사이즈 축소 효과 있음!
  •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타사 제품은 움질일때마다 끝에서 돌돌 말리면서 풀렸는데 (동전을 끼워 넣으라는 리뷰도 있었음.. 귀찮아요..), 이건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 가격이 저렴해서 좋다
  • 압박정도가 너무 심하지 않아서 아프지 않고, 데일리 착용도 가능하다. 일상생활에 착용해도 문제 없는 정도.

 

다리가 저리거나 평소 느끼지 못한 감각 이상 증상이 있으신 분들!

이는 하지정맥류 혹은 디스크 초기 증상일 수 있다고 하니, 증상이 오래도록 지속된다면 꼭 병원 진료!! 받으세요,

그리고! 여성 호르몬의 급격한 변나 과로/스트레스 등으로 일시적인 현상일 수도 있다고 모두 건강한 한 해 보세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