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버스트# 원하는대로,생각한대로

강화 해수랜드 방문 후기♥️ 본문

일기

강화 해수랜드 방문 후기♥️

jennyhope 2019. 2. 3. 20:5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행복한 제니퍼입니다

저희 가족은 찜질을 엄청나게 좋아해요 ㅎ
오늘은 가족 다같이 인천 강화군에 해수랜드에 다녀왔어요~~

아침을 집에서 간단히 먹고
해수랜드 탕에서 목욕재계를 한 후
찜질방에 들어가 간식으로 훈제란을 먹었어용~~ ㅎ​


온탕과 열탕을 6-7번 오갔더니;; 약간 허기가 느껴져서 식당을 기웃기웃ㅎ

​식당 음식 가격이 생각보다 착하더라구요~
저희는 떡라면과 김치찌개 청국장을 먹었어요

​식당은 선불&현금 결재만 가능합니다
단, 만원이상은 카드결재가 되지만 매점에서 결재해서 식당에 영수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매점도 만원이상만 카드결재 가능)



​요즘처럼 전통시장에도 다 카드결재가 활성화된 마당에 결재시스템이 불편했어요

​번호키 결재후 나갈때 한방에 결재하는 후불 시스템이 도입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내부는 아주 넓직하고 좋아요!

​식당 밥 맛은 그냥저냥~~
soso 했어요~

​저희는 방을 하나 구해서 온가족이 들어가 있었는데 좋더라구요
벽에다가 다리도 올리고 L자 다리^^
조카 춤추는거 재롱잔치도 보고
​무엇보다 공간이 넓직넓직해서 사람들 시끄러운게 없어서 좋았네요

​한증막은 고온과 저온 나뉘어 있었는데
저온방은 점검중인지 출입금지였음요-_-;

​안마의자와 매점~~

​목욕탕 가는길~~

​신발장^^



해수가 정말 좋긴 한가봐요~~😊

머릿결도 보들보들~~
피부도 제 생애 이렇게 맨들거리는 살결은 처음인듯 ㅜㅜ감동이에요 🤭☺️



​해수 랜드 총평-*
동내 찜질방처럼 좁고 답답하지 않다
넓어서 사람 북적임과 시끄러움도 덜하다
찜방 특유의 쾌쾌한 잡내도 없다

​해수랜드 찜질방보다는 해수탕(욕탕)이 정말 대박 최고~!해수물이 정말 좋다
​​해수에 몸을 담그면 정말 시원하고 때도 잘밀리구요
탕에 엄청나게 시원한 냉탕이 있는데, 그것도 해수인지 입에 물이 묻었는데 엄청 짜더라구요

처음에는 해수에 들어갔더니 살이 살짝 따끔하며 소염되는것처럼 따갑기도했는데 목욕하고 나오면 그런 느낌은 금새 사라지고 완전 보드라운 피부만 남는다요
☺️
​​그리고 냉탕에 들어갔더니 셀룰라이트가 얼어버리는듯한; 냉각되는 느낌도 들었어요
요즘 그렇게 살을 차갑게 냉각해서 빼는 다이어트가 유행인데, 저는 여기에서 대리만족을 느꼈답니다ㅋ

아 , 그리고 탕내에 사우나도 두개 있는데요, 엄청 만족!
찜질방보다 저는 사우나와 해수탕에 더 만족했어요


하아... 나 또 가고 싶어
맨날가고 싶어요ㅎㅎ

스타필드 찜질방 빠순이였던 우리가족은
해수랜드가 가격도 엄청 착하다며 완전 대 만족^^
3-4배 정도 차이가 나니...ㅎ



이건 그냥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해수랜드 한번도 안 가보셨다면 이번 연휴, 한번쯤은 강추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