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버스트# 원하는대로,생각한대로

1캐럿 다이아반지 - 종로 한쥬얼리 방문후기 본문

일기

1캐럿 다이아반지 - 종로 한쥬얼리 방문후기

jennyhope 2018. 10. 20. 23:2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행복한 제니퍼에요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어느새 10월도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네요
이제 2달만 있으면 새해가 오고 또 새로운 해가 되니 슬슬 올해의 마무리도 잘지어가야 겠죠~

제 친한 동창이 연락이 와서 결혼할 남자가 생겼다구~~예물 반지 구경하는것좀 봐달라고해서 제 단골집(?)인 한쥬얼리에 다녀왔어요~~







제가 금을 좋아해서 귀걸이 목걸이 반지 금제품을 많이 사는데 금!하면 종로! 종로하면 저는 한쥬얼리에 우선으로 둘른답니다~~​

20년 이상 한 자리에서 최상의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믿고 맡기는 AS보장에 디자인이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저는 팔찌랑 엄마 진주 목걸이도 여기서 하나씩 저번에 맞췄다죠~~~

저희가 방문했을때 벌써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카카오톡으로 미리 방문예약하면 서비스도 더 잘해주시는거 같아요~~(이건 나만 아는 비밀~~인데ㅋ)​



겉에서 본 외관은 이렇게!
종로 3가역 2-1번출구 나오면 엎어지면 코 닿을 곳에 있어서 찾기가 넘 쉬워요~~

미리 연락하고 가면 차도 옆에 댈수있게 해주세용~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공영주차장에 댔다가 주차비 나와서 아깝 ㅋㅋ



다이아 왕관 ㅋ
캬~이런겅 진짜 비싸겠쥬?;
그냥 눈 호강하러 찍어봤어요 ㅋㅋ
저도 언능 결혼해서 예쁜 다이아 반지 함 껴보고 싶네요 ㅠㅠ 아니면 그냥 기념될 뜻깊은 날에 혼자 1캐럿 다이아 하나 나를 위한 선물로 살까 고민중이에요~~저는 원석 반지를 좋아하거든요~~~
원석중 뭐니뭐니 해도 최고는 다이아이기 때문에 ㅜㅜ

그래두 아직은 루비반지가 있기에 ㅋㅋ
다음엔 제 루비반지도 포스팅 할게요^^



다이아 예물 세트~~*_*진짜 예쁘쥬 ㅠㅠ
단아해보이고 하나만 착용해도 반짝이는게 정말 다이아는 특별한 아름다움이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여자들의 로망이기도 하구요~

티파니나 불가리 명품 다이아 반지도 좋지만 솔직히 그거다 이름값이고 디자인도 한정적이고 무엇보다 합리적이지않은 못된 가격 ㅠㅠ

요즘에 예물 예단을 줄이고 거품을 쏙뺀 스몰웨딩도 많아지기 때문에 데일리로 착용가능한 1캐럿다이아가 그래서 유행인거 같아요~~~!

따라간김에 저도 한번 착용해 보았습니다 ㅋㅋㅋ​​​​​​​

가드링부터 시작해서 1부2부 다이아
1캐럿다이아
사실 저는 다이아가 그냥 다이아지 이렇게 종류가 많은지는 몰랐답니다~~
예물 준비하기전에 신부수업 상식을 위해서라도 예물투어는 꼭 남친이랑 친구랑 가족이랑 혼자서라도 가보세요!

견물생심이라고 차보면 사고싶지만 그래도 ㅋㅋㅋㅋ
지금도 그 영롱한 빛이 떠오르네요 ㅋㅋㅋ

한쥬얼리 매장 언니는 한 곳에서 9년을 일하셨대요! 대단! 정말 1도 모르는 사람이 가도 그 사람의 첫인상 피부톤 손모양 등 풍기는 이미지에 맞춰서 가장 올바른 디자인을 초이스 해쥬세요

친구도 저도 정말 그 부분에는 만족했어요~
친구랑 저는 성격도 완전 다르고 취향도 다른데 몇마디 안해도 딱 바로 원하는 스타일을 아시더라구요!!

저는 단아하고 세련되면서도 과하지 않고 부티나는걸 좋아해요 ㅎㅎㅎㅎ어렵죠 ㅋㅋ 까다로운 제 취향 ㅎㅎ



디자인이 정말 많죠?
이렇게 많이 보여주는데도 돈방으시는것도 아니고
좀 우리가 넘 많이 보여달래서 죄송한 느낌인데도 진짜 친절하게 끝까지 잘해주셨답니당


화려한 느낌을 좋아하는 친구의 선택은 바로 요거!
가드링과 함께 하니 더 예뻐요!



사장님 명함도 하나 가져왔어요
지인 소개 할인도 받고 저도 예물은 여기서 할거에요~~!예물이 아니더라도 커플링이나 팔찌 발품 팔아 다녀보니 한쥬얼리 만한곳이 없어요!




카카오톡 문의도 사장님이 친절하게 직접 하신답니다~~

010-3750-6565

친구가 덕분에 싸게 예쁜 디자인으로 반지 골랐다고 사진도 보내주고 고맙다고 나중에 또 밥한끼 사준다고 하네용~
친구야~~행복하게 잘 살아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