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버스트# 원하는대로,생각한대로

[크리니크] 턴어라운드 리바이탈라이징 인스턴트 페이셜 본문

내돈내산 후기♡

[크리니크] 턴어라운드 리바이탈라이징 인스턴트 페이셜

jennyhope 2018. 6. 28. 19:1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행복한 제니퍼입니다.

오늘은 제 애정템을 소개 해 보겠습니다.

 이 게시판에는 제가 아주아주 오랫동안 사용하고 믿을 만하다는 제픔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저는 음식점/ 화장품/ 생필품 등,, 제가 한번 좋다고 생각한 것은 계속 그 한가지만 고집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한놈만 패!!

 

누가 그러던데 화장품은 내성이 있어서 주기적으로 새로 바꿔주는게 좋다고 하던데, 저는 새로운 화장품으로 바꾸면 얼굴이 완전 뒤집어지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믿을만하고 저에게 맞는 화장품을 충성심있게 쭈욱~~사용합니다.

지/복합성이었던 저는 초등학생 때부터 코 에만 심각한 여드름성 뾰루지가 나서 골치덩어리 였어요.

다른 곳은 피부가 너무나 깨끗한데, 코에만 뾰류지가 아주 아프게 빨갛게 나는 피부트러블 고민이 엄청 났었죠 ㅠ 딸기코가 되면서 건드리기만 해도 아픈 넓은 부위의 뾰루지...어떤건지 아시죠?ㅜㅜ

 천연 화장품부터 해외브랜드까지 안써본 제품이 없었지만, 고질병인 코의 뾰루지는 낫지를 않았어요ㅜㅜ

 그러다가 고 3때 제 피부의 구세주인 크리니크를 알게 되었어요! 당시 고등학생이 구입하기에는 좀 비싼 가격대였지만, 병원에 가도 낫지를 않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 속는셈 치고 사게 된 후로 지금까지 쭉 사용하고 있네요~!

 

 

지금 삼십대 초반인 저는,, 어언 10년 이상 크리니크를 사용하고 있는, 엄청난 크리니크 빠순이 랍니다.

해외 여행이라도 가면, 1년이상 사용할 크리니크 제품을 한번에 사재기 하죠 흐흐

크리니크 홈페이지에서 퍼온 정면사진입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은 크리니크 중에서도 제가 제일 아끼는 각질크림 소개 해드려요 ♡

바로바로 ! 턴어라운드 리바이탈라이징 인스턴트 페이셜 입니다.

 

 

크리니크에 각질케어 라인중에서 7days 어쩌구 각질마스크팩이 있던데 제가 테스터 해 본 결과,,

속 시원하게!! 모공 깊숙한 속까지!! 묻은 각질을 벗겨줄 강력한 아이는 이것 뿐이에요~

메인을 이걸로 사용하고 7days를 중간 중간 사용하는 보조템으로 하면 모를까, 제 각질을 물리치려면 이 제품이 최고더라구요~

 

각질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모공속 노폐물이 쌓이고 쌓여 모공의 크기도 커지고 블랙헤드와 화이트 헤드도 늘어가고 , 트러블이 발생하게되는 악순환이 생겨요 ㅠㅠ

 

그래서 적어도 일주일에 2~3번정도는 턴어라운드 리바이탈라이징 인스턴트 페이셜로 각질 케어를 해주고 각질케어를 안하는 날에는 일주일에 1~2번 정도 모공속 노폐물을 뽑아주는 머드팩을 합니다.

머드팩은 다음에 포스팅 할게요^^

그리고 꼭 여드름 고민이 아니더라도, 각질케어가 잘 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제품을 발라도 피부 속 깊숙히 흡수가 되지 않는답니다.

그래서 각질 관리는 피부 보습을 위해서도 아주 중요해요!

 

피부 고민이 깊었던지라, 혼자 많이 배웠죠? ㅋㅋ

 

저는 요즘에 바빠서 피부 관리를 안 해주었더니 코가 울퉁 불퉁하고 피지도 많이 생겨서 미관상 보기가 안좋았는데, 바짝 일주일 정도 관리를 꾸준히 해주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또 말끔한 피부가 되었어요!

 

피부는 정말 내가 노력하는 만큼 , 금방 금방 나타나는 것 같아요!

청소년기 피부 트러블로 고민이 많던 저는~~ 지금 누구를 만나도 피부 좋다는 말만 듣고 다녀요~~~

 

그리고 크리니크 제품은 항상 기대 이상의 드라마틱한 효과를 곧바로 보여 주어서 너무나 만족스러워요!

발라도 이게 좋아지고 있는 건지 답답한 제품들 있죠? 크리니크는 그렇지 않았어요 ~~!!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서 꾸준히 사용하는게, 좋은 피부를 유지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계속 계속 이 제품을 사용 할 거랍니다^^

 

이상! 크리니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일반인이 제 돈주고 제가 기록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피부고민 심하신 분들 꼭 한번 도전해보시기를^^

 

아래 내용은 크리니크 사이트에서 퍼온 내용 복붙하니 읽어보세요~

 

아 맞다!

저는 이 제품 백화점에서 샀는데 크리니크 홈페이지는 지금 일시품절이네용~~ 참고하세요^^

 

그럼이만~

 

--------------------------------------------------------------------------------------------------------------------------------------

 

 

순하지만 탁월한 각질 제거 효과로 피부를 맑고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5분 마스크.


화학적 각질 제거와 물리적 각질 제거가 결합되어 부드럽게 피부 표면을 정돈해주어 더 건강하고 생기넘치는 피부를 끌어올려주며, 집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50,00075ml

 

사용법 및 상세정보

사용법:- 세안 후, 마른 얼굴에 눈가와 눈썹 및 헤어라인을 피해 제품을 충분히 바릅니다.
- 5분 후, 미지근한 물로 얼굴을 적셔 부드럽게 마사지 한 다음 씻어냅니다.
- 일주일에 2~3회 정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용량:75ml

성분:정제수, 디메치콘/비닐디메치콘크로스폴리머, 디메치콘, 규조토, 부틸렌글라이콜, 메칠트리메치콘, C12-14파레스-12, 아세틸글루코사민, 암모늄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브이피코폴리머, 소듐미리스토일사코시네이트, 글리세린, 유럽밤추출물 , 슈가켈프추출물, 클라리추출물, 호장근추출물, 효모용해추출물, 쌀겨추출물, 살리실릭애씨드, 크레아틴, 알지닌, 에칠헥실글리세린, 카페인, 아데노신포스페이트, 알릴메타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소듐미리스테이트, 효모추출물, 펜타에리스리틸테트라-디-t-부틸하이드록시하이드로신나메이트, 하이드록시프로필메칠셀룰로오스, 알루미나, 소듐하이드록사이드, 디-C12-18알킬디모늄클로라이드, 디소듐이디티에이, 페녹시에탄올, 클로페네신, 자색401호, 티타늄디옥사이드, 청색1호 [iln41229]
제공된 성분은 동일 제품이라도 경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정보는 제품 포장의 성분을 참고하시거나 본사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제조국:미국

 

출처: 크리니크 사이트

https://www.cliniquekorea.co.kr/product/1679/34028/skincare/radiance/turnaround-revitalizing-instant-facial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품 사용후기] NOWA 에어프라이어  (0) 2018.08.16